Process
•
입고 → 수리의뢰입력 → 수리처리(협력사) → 납품(협력사) → 완료처리
화면
•
수리의뢰건에 대한 진행현황을 조회하고 완료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
•
조회된 행을 더블클릭하면 [수리의뢰입력]화면으로 Jump할 수 있습니다.
화면설명
1.
버튼
•
완료처리
◦
완료처리건은 수정/삭제 불가
◦
권한 : [버튼권한관리 - 수리완료처리] 권한 설정에 따름
•
처리내역
◦
[수리처리입력(협력사)] 화면으로 Jump하여 처리내용 확인 (읽기전용)
•
요약조회 : 거래처별 수리 요약 정보
◦
당월 : ‘기준월’에 해당하는 월에 발생된 내역
◦
당해 : ‘기준월’에 해당하는 연에 발생된 내역
◦
전년 : ‘기준월’의 전년에 발생된 내역
2.
컬럼
•
처리입력여부
◦
[수리처리입력] 등록 여부
•
납품처리여부
◦
[수리처리입력] 후 ‘납품처리’ 여부
•
완료여부
◦
‘납품처리’ 후 담당자가 완료처리 여부
•
재입고요청일
◦
수리의뢰 담당자가 요청하는 날짜
◦
‘재입고요청일’보다 납품처리가 지연되는 경우 붉은색으로 표시
•
납품예정일
◦
협력사가 [수리처리입력]에서 등록한 날짜
•
납품번호 : 해당 품목의 납품번호
◦
[납품조회] 화면에서 해당 납품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•
입고번호 : 해당 품목의 입고번호
◦
[입고조회] 화면에서 해당 입고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•
COMMENT
◦
담당자가 기록하는 코멘트로 협력사로 공유되지는 않습니다.
기능설명
•
완료처리 된 수리건은 수정/삭제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