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cess
•
발주리스트/작업계획등록/작업실적입력 → 이슈등록 → 이슈담당자 지정 → 이슈대응 → 이슈완료처리
화면
•
거래처에서 발생한 이슈를 빠르게 등록하여 담당자와 공유 및 처리방안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.
•
이슈등록은 직접입력이 불가하며, [발주리스트]/[작업계획등록]/[작업실적입력] 화면에서 Jump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.
필수입력값
•
이슈유형, 중요도, 이슈구분, 이슈제목, 내용
화면설명
1.
컬럼
•
이슈유형 : [사용자공통코드관리] 화면에서 등록 및 변경 가능
•
이슈구분 : [사용자공통코드관리] 화면에서 등록 및 변경 가능
기능설명
•
이슈알림
◦
신규 이슈가 등록되면 담당자에게 메일알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.
◦
설정 : [운영관리 - 이슈]
▪
거래처이슈메일알림 사용여부 : 이슈등록시 메일알림 사용여부
▪
메일수신자 : 이슈등록 메일알림 사용시 메일수신대상
•
사업부별 수신자, 참조자를 등록
◦
알림 메일
•
완료처리된 이슈는 수정이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