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ARE
home
FAQ
home

수리의뢰조회(협력사)

Process

입고 → 수리의뢰입력 수리처리(협력사)납품(협력사) → 완료처리

화면

협력사에서 수리의뢰건을 조회하고 처리입력을 위한 화면으로 Jump 및 납품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필수입력값

사업부문, 견적의뢰일, 거래처

화면설명

1.
버튼
처리입력
[수리처리입력(협력사)] 화면으로 Jump
납품처리
수리처리입력된 건에 대해 납품처리
2.
컬럼
처리입력여부
[수리처리입력] 등록 여부
납품처리여부
[수리처리입력] 후 ‘납품처리’ 여부
완료여부
‘납품처리’ 후 담당자가 완료처리 여부
재입고요청일
수리의뢰 담당자가 요청하는 날짜
‘재입고요청일’보다 납품처리가 지연되는 경우 붉은색으로 표시 (납품처리시 해제)
납품번호 : 해당 품목의 납품번호
협력사에서 어떠한 납품품목에 대한 수리의뢰인지 확인
[납품조회] 화면에서 해당 납품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납품예정일
[수리처리입력]에서 등록한 날짜

기능설명

처리입력이 되지 않은 경우 납품처리는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