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ARE
home
FAQ
home

수리의뢰입력

Process

입고 → 수리의뢰입력 → 수리처리(협력사) → 납품(협력사) → 완료처리

화면

입고후 발견 된 수리건에 대해 구매거래처로 재반출하여 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수리는 무상건만 해당하며, 반출/반입에 대한 이력관리를 위함이고 수불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

필수입력값

사업부문, 수리의뢰일, 담당자, 반출유형, 반출일, 반출거래처, 재입고요청일, 현상
의뢰품목 - 의뢰수량, 수리유형

화면설명

1.
버튼
메일발송 : 반출거래처로 메일 발송
b. 컬럼
반출유형 : [사용자공통코드관리 - 반출유형]
반출일 : 실제 반출되는 일자
반출거래처 : ‘구매거래처’가 기본값
재입고요청일 : 협력사에 요청하는 완료일
Penalty Point : 협력사로 공유되지 않으며, 협력사별 관리용으로만 활용 (수리의뢰조회 - 요약조회)
<의뢰품목>
수리유형 : [사용자공통코드관리 - 수리유형]
의뢰수량 : 의뢰수량은 0보다 커야하고, 입고수량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.

기능설명

협력사에서 수리처리입력이 진행된 경우 수정이 불가합니다.